[신년사]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김용숙 중앙회장 > 보도자료

logo


보도자료

보도자료

[신년사]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김용숙 중앙회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처 (112.♡.219.132) 작성일19-01-02 17:36 조회1,349회 댓글0건

본문

대망의 희망찬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에 보내 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전국의 회원사를 대표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 한 해는 우리 모두가 힘든 일들도 많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좋은 일도 많았던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미북정상회담과 남북정상간의 만남으로 국민들의 안보에 대한 불안감은 조금씩 녹아 내렸지만, 한편으로는 경제 침체로 마음이 꽁꽁 얼어붙어 있다고 봅니다.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제조업자는 매출감소에 인건비 상승으로 점포, 공장 문을 닫아야 하나? 하는 걱정으로 밤잠을 설치며 삶의 현장에서 처절하게 몸부림을 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황금돼지의 해인 금년 한 해는 우리사회가 가장 먼저 우선적으로 바로 잡아야 할 것이 바로 정치개혁으로 정치권의 변화가 없이는 공정한 경제성장, 국민이 마음 놓고 편하게 살아갈 수 있는 행복한 사회는 이뤄질 수  없을 것입니다.

 

 

아울러 지방자치 발전을 선도하고 지역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는 저희 지역신문협회도 회장단과  회원들이 더욱 분발하여 성공적인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끝으로 올 한 해 계획하신 일들이 모두 성취 되시길 기원드리며 가내 축복이 넘쳐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도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Back to Top